본문 바로가기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

by 머니메이커스 2022. 7. 18.

이 영화는 사지마비 환자와 그의 흑인 수행원 사이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이 영화가 눈물이 나는 감동 영화가 될 것 같은 인상을 주는데 감정적인 장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왔고 제 마음에 약자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죽어가는 사람이나 장애의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인도에서 이런 영화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터처블 1%의우정

 

두 남자의 우정이야기

이 영화는 역경 속에서 인생을 힘차게 살아가라는 교훈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두 사람이 차에 타고 한 명이 운전대를 잡고 경찰의 제지를 받았을 때 프랑스의 혼잡한 도로를 미친 듯이 달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드리스는 필립에게 경찰이 그를 체포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을 호위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200유로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드리스는 사지마비 필립을 응급상황으로 병원에 데려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를 꾸며냈습니다. 그래서 그는 난폭운전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딜이 다시 시동을 걸었을 때 얼굴에는 생동감 넘치는 영화가 될 것이라는 미소가 떠올랐습니다. 거기서부터 영화는 간병인을 위한 채용 절차가 진행되는 곳으로 돌아갑니다. 교외의 흑인 공동체를 떠난 무법자 드리스가 그 일을 맡았습니다. 다른 간병인들과는 다르게 필립은 드리스의 자신에 대한 동정심 부족 때문에 드리스와 쉽게 연결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우리가 특정한 문제를 가진 사람들이 동정심보다 애정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느끼게하는이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놀라운 프랑스 영화

때때로 당신은 자신의 무엇이 부족한지를 찾기 위해 다른 사람의 세계로 손을 뻗어야 합니다. 우정에 관한 놀라운 프랑스 영화지만, 약간의 드라마와 사랑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무명의 감독과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유럽, 특히 프랑스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영화는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수익률을 올린 프랑스 영화가 되었습니다. 

언터처블의 성공 비결은 뛰어난 배우들의 호흡과 성능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 영화에서 정말 훌륭하고 그들의 우정은 진실되게 느껴졌습니다. 그 영화는 드라마와 코미디를 정말 잘 섞었습니다. 두 개의 다른 그리고 때로는 정반대의 캐릭터를 함께 결합했을 때 대부분의 영화들이 과거에 했던 것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과거에 수백 편의 영화에서 이 연극을 본 적이 있지만, 이 연극은 여기서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들의 훌륭한 연기와 올리비에 나카체 감독의 훌륭한 대본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필리프는 그의 저택에서 몇몇 하인과 10대 딸과 함께 사는 매우 부유한 사지마비 환자입니다. 그는 다시 한번 재택 간병인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그와 함께 며칠밖에 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드리스는 우연히 그 일자리에 지원하게 되었지만 실제로는 일할 필요 없이 복지로 살 수 있도록 거절당하기를 원합니다.

 

실화 바탕의  영화 

언터처블 이 영화는 사실 사지마비 환자와 그의 아랍인 간병인과 관련된 실화를 바탕으로 합니다. 그는 결국 그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감독들은 실제로 이 두 남자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그에 관한 영화를 찍기로 결정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외에 그 영화의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는 캐스팅이었습니다. 오마리 시와 푸랑수아 클루제는 정말 완벽한 궁합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저를 때때로 그리고 다른 사람들 중에 눈물의 경계에 정말로 웃게 했습니다. 이 영화는 정말로 감동적이고 강력한 영화였습니다. 영화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여러분에게 남아있을 이야기였다고 생각합니다. 크레디트 역할이 끝날 때쯤에는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를 띠게 될 것입니다. 기분 좋은 영화이긴 하지만 결코 저주를 느끼거나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오마르 시에게 정말 놀랐고 그가 더 많은 역할을 맡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화는 정말 훌륭한 프랑스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고 모두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꼭 한번 영화를 관람 해세요.

댓글